본문 바로가기

여행

보홀 알로나 비치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 : 재즈바 , 부겐빌레아(스페인 식당) , 뱀부 플레이스

 

 

 

자그마한 보홀의 최대 번화가는 알로나비치입니다! 보홀은 워낙에 작고 알로나 비치 주변으로 식당, 카페, 환전소, 마트 등 모든 것이 모여있기 때문에 알로나 비치를 안들리는 보홀 여행객은 없을거라고 장담합니다 ㅋㅋ 특히 알로나 비치 입구 쪽 맥도날드와 세븐일레븐은 온통 한국인 천지인것... 보홀 갔다오신 분이라면 공감하시죠? ㅎㅎ

 

 

 

 

 

 

 

 

 

그럼 오늘은 제가 여행하며 직접 들린! (내돈내산) 알로나 비치 맛집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참고로 알로나 비치에는 맛집이 없습니다(현지인 피셜). 그저 분위기 좋고 먹을만한 식당이 있을뿐... 한국의 강남역이나 해운대 같은 느낌이라고 해요 ㅋㅋ 식당은 많지만 찐맛집은 없다고 합니다

 

 

 

 

 

알로나 비치 밤거리

 

 

 

알로나 비치 밤거리

 

 

알로나 비치 밤거리

 

 

알로나 비치 밤거리 좋네요~ 적당하게 북적이는 사람들과 해변가에 줄지어 있는 레스토랑들... 걷다보면 라이브를 하는 밴드와 후카를 피는 사람들,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 등... 다양하게 보홀의 밤을 즐기실 수 있어요~

 

 

 

 

 

 

 

 

 

 

 

 

 

 

재즈 바 (Jasz bar & restaurant)

 

알로나 비치 삼거리에서 (해변 바로 앞 세갈래길) 바다를 마주하고 왼쪽으로 5분 정도 걸으면 보이는 bar (겸 레스토랑 겸 펍 겸 카페) 입니다. 사실 음식이 아주 맛있는 곳은 아닌데(알로나 비치 맛집 없다고 말씀드렸죠? ㅋㅋ) 저녁 시간이 되면 밴드들이 라이브 공연을 하고 오후8시 마다 불쇼를 볼 수 있는 곳이라 사람이 많습니다. 

 

 

재즈바 갈릭버터쉬림프산미구엘 맥주

 

 

 

이른 시간이나 비오는 날에 가시면 잉? 여기가 맞아? 하고 썰렁한 느낌까지 드는데 늦은 시간에 가시거나 주말 밤에 가시면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입니다. 아! 그래도 맛있는 음식이 있긴 합니다. 식당 앞쪽에 해산물 BBQ를 파는데 >> 갈릭버터 << 로 조리해달라고 하세요! 새우든 오징어든 ㅎㅎ 아주 맛있었습니다 , 맛없없 조합 ㅋㅋ

 

 

 

재즈바 불쇼

 

 

 

 

 

 

 

 

 

 

 

 

 

 

부겐빌레아 스페인 식당 (Bougainvillea Spanish Restaurant & Wine Bar)

 

 

두번째는 스페인 식당입니다! 이름은 부겐빌레아 인데요, 꽃 이름이라고 하네요

 

부겐빌레아 꽃나무

 

 

요 꽃인데요! 보셨을지도 모르겠어요~ 동남아 등지의 따듯한 나라에서 자란다고 합니다, 예쁘네요 ㅎㅎ

 

 

 

 

부겐빌레아 식당 내부

 

무튼 식당 내부는 이러한 느낌입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특색있고 그렇진 않지만 내부/외부로 나누어져 좌석이 넓다는 것과 내부는 시원~하게 에어컨이 켜져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ㅎㅎ

 

 

 

 

샹그리아고로케..?

 

 

에피타이저로 샹그리아와 , 저 튀김... 같은 것 모였지 , 무튼 고로케 같은 것을 먹었는데 맛은 쏘쏘

 

 

해산물 빠에야

 

뒤이어 나온 해산물 빠에야는 베뤼굳이었습니다! 쪼끔 짜긴한데 감칠맛나고 해산물도 푸짐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짜기도 해서 술이 더 잘들어가는.. ㅎㅎ;;

 

아! 그리고 요 츄러스가 아주 요물이에요~~ 꼭 드셔봐야함니다. 디저트는 나중에 달라고 하면 이따가 주는데 갓 튀겨 나온 츄러스와 초코 소스가 아주 그냥 ㅠㅠ 여기 스페인인가 싶었어요

 

 

츄로스와 초코소스

 

 

 

 

 

 

 

 

 

 

 

 

 

 

뱀부 Bamboo Place 

 

마지막 장소는 뱀부! 여기도 식당 겸 카페 겸 술집 겸 인듯합니다. 보홀의 식당은 거의 다 그런 거 같아요. 확고하게 나 피자집이야! 햄버거집이야! 하지 않는 이상 아침에는 브런치 팔고 오후에는 커피팔고 저녁에는 술팔고~ 그렇습니다 ㅋㅋ

 

저는 저녁을 먹고 갔기 때문에 칵테일 한 잔 가볍게 했습니다 ㅎㅎ

 

 

 

뱀부 내부

 

뱀부 내부와 칵테일

 

 

분위기 좋은 뱀부~ 안쪽에는 후카를 피는 분들도 있었어요. 현지인 친구 말에 의하면 여기 밤 10시가 되면 클럽으로 바뀐다고 해요!!! 보통 DJ(주인장) 마음인데 주말 밤이나 아니면 평일에도 오늘 좀 핫한걸? 하면 미러볼이 돌아가며 클럽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소문을 듣고 겸사겸사 찾아가본거였는데 사람 많은 주말 밤인데도 불구하고 변신... 안하더라구요? 오늘 너무 물이 별로였나? 늙인이인 나때문인가? 그런건가?!

 

 

 

 

 

그냥 칵테일만 먹고 털레털레 돌아왔습죠... 혹시 뱀부 클럽 경험한 분 있으면 알려주세용 ㅎㅎ

 

 

그럼 지도 첨부하고 저는 이만~! 다음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위 식당들 지도상 위치

 

* 뱀부는 맥날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대로변)

* 부겐빌레아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셔야해요

* 재즈바는 알로나 해변까지 쭉 내려가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