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230317 방송 팜유 패밀리 체지방률 공개 , 기안84 축사 대청소 486회

나혼자산다 로고

 

 

금요일 밤을 책임지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매주 금요일 밤 하루일과를 마치고 나혼자산다를 챙겨보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매주는 아니지만 꾸준히 챙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지난주에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경기로 나혼자산다가 결방했었는데요, 이번주는 제 시간에 방영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이번주엔 어떤 내용이 방영되나 한번 볼까요~?

 

 

 

 

 

 

 

 

 

전현무 아나운서 허리둘레 측정

 

팜유 패밀리 건강검진, 체지방률 공개

 

 

팜유 패밀리로 구성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분이 건강검진을 받으러 병원에 갔네요 

전현무 분은 허리둘레 측정과 체지방률 분석을 받으러 가서 '제 허리가 어디에요?' 라는 웃음 섞인 질문을 합니다. 그에 간호사분이 갈비뼈와 골반뼈가 만나는 중앙이 허리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십니다 ㅋㅋ

 

 

 

 

 

 

 

웃고 있는 전현무,박나래,이장우 분

 

전현무 아나운서 허리둘레에 놀라는 세명

 

 

 

전현무 아나운서의 허리 사이즈는 36.9 인치로 나왔는데요,

같이 동행한 팜유패밀리 이장우 배우분보다 0.1 인치 작은 사이즈로 나와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인바디를 재는 전현무 아나운서

 

인바디 결과를 보고 놀라는 전현무 아나운서

 

 

 

뒤이어 인바디도 측정하는데요, 인바디를 재며 맛있게 음식을 먹던 지난 날들을 떠올립니다.

뒤이어 인바디 결과를 보고 전현무 아나운서는 눈이 동그래집니다. 

우리도 가끔가다 병원이나 헬스장에서 인바디를 잴 때 관리 좀 할 걸 하며 후회를 하죠.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물론 뒤돌아서면 잊어버리지만요 ㅎㅎ

 

 

 

 

 

 

 

인바디 결과를 듣는 세명

 

비만으로 나오는 인바디 결과화면

 

허리둘레를 재는 팜유패밀리

 

 

 

전현무 아나운서가 인바디를 재고 나오며 근육량이 마동석 이라는 둥 얘기를 하는데, 모두 다 귀를 쫑긋세우고 간호사 분의 말을 듣습니다.

결과는 팜유 패밀리 세명 다 비만으로 나왔답니다 ㅋㅋ

삼진 비만이라는 자막이 너무 웃기네요 ㅎㅎㅎ

 

 

 

 

 

 

 

 

인바디 결과를 보는 박나래분

 

인바디 결과를 보는 박나래분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는 팜유패밀리

 

 

 

뒤이어 세명은 서로 체지방률을 비교해보기로 하는데요,

궁금하게 소수점 뒷자리부터 공개를 합니다. 결과는 본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고편 확인 ↓

 

https://tv.naver.com/v/33854068

 

 

 

 

 

 

 

 

 

 

 

 

 

 

 

 

 

포대를 옮기는 기안84

 

 

기안84 축사 고무부와 함께 축사 대청소

 

 

뒤이어 기안84 분이 고모부와 함께 소 축사를 대청소합니다.

오랜만에 고모부 집에 들린 기안84 분은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밥을 먹고 고모부를 도와드리려 축사로 향합니다.

 

 

 

 

 

 

 

포대를 거는 기안84

 

기안84에게 말하는 고모부

 

 

 

아이쿠, 그런데 처음 해보는 축사일이라 그런가요

도움이 되지 못하고 실수 연발입니다. 평소 어리버리하고 털털한 기안84 분의 모습이 여기서도 보이네요 ㅎㅎ

 

 

 

 

 

다시 해보는 기안84

 

여전히 실수하는 기안84

 

톱밥 포대를 운반하는 트랙터

 

 

 

겨우겨우 고모부의 잔소리를 들으며 톱밥 포대를 트랙터에 연결합니다.

소들에게 톱밥을 부어주려고 포대자루를 연결한 것인데요, 소들 앞으로 포대를 이동시켜서 이제 톱밥을 고르게 깔아주려고 합니다. 

 

 

 

 

 

제대로 일하고 있는 기안84

 

 

톱밥 푸는 기안84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고모부와 손발이 척척 맞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톱밥을 축사에 풀고 고르게 펴줄 일만 남았습니다.

 

 

 

 

톱밥 까는 기안84

 

방방뛰는 소들과 기안84

 

 

 

톱밥을 깔아주니 소들이 냄새를 맡고 벌써 신나합니다. 톱밥은 소들에게 이불과 같은 것이라 주기적으로 갈아줘야한다고 하네요, 우리가 이불을 교체하면 뽀송해하고 기분 좋아하는 것처럼 소들도 마찬가지인가봐요. 새 톱밥을 깔고 문을 열어주니 소들이 나와서 펄쩍펄쩍 뛰며 신나합니다 ㅎㅎ 저도 소들이 저렇게 신나하는 건 처음봐요. 마치 강아지같고 귀엽네요 ㅎㅎ 

 

이번주 나혼자산다 본방이 무척 재밌을거 같아 기대됩니다, 이어지는 내용은 본방에서 보실 수 있어요~

 

 

 

 

 

예고편 확인 ↓

 

https://tv.naver.com/v/33854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