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주 문산 줄서서 먹는 칼만둣국 맛집 밀밭식당 내돈내산 후기

 

 

 

 

 

 

저는 밀가루 매니아라 자주 칼국수와 만두가 땡기는데요~ 

오늘은 파주 문산역 근처의 맛집 밀밭식당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몇년전부터 알게되서 꾸준히 다니던 맛집이었어요

 

 

 

 

파주 밀밭식당 내돈내산

 

 

 

 

 

밀밭식당 지도 어플 소개밀밭식당 위치 - 지도

 

 

밀밭 식당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84

영업 시간 : 9시 ~ 21시

주차 : 식당 앞 주차X , 공영주차장 이용 (주차권 2시간 무료)

 

식당 위치는  파주 경의선 문산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식당 영업 시간은 오전9시에서 밤9시까지네요. 주차는 식당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고 식당에서 조금 떨어진 다리 밑 공영주차장에 하셔야해요. 평일은 식당에서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시고 주말은 무료라고 합니다~ 식당 앞 갓길 주차하시면 딱지떼요!

 

 

 

 

 

 

 

 

 

 

밀밭 식당 외관

 

 

식당의 외관은 이러합니다 ㅎㅎ 노포감성 물씬~ 나지 않나요? 

들어가면 식탁이 두세개있고 이모님들이 만두를 빚고 계십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줄지어 줄을 서있어요;; 저도 들어가자마자 자리는 이거 밖에없나 여기안에 서서 기다리나 했는데 식당 안쪽 방에 자리가 더 있더라구요. 신발 벗고 들어가서 앉아먹는 좌식 형태고 식당 안쪽 분위기는 외관에서 보시다시피 그냥 오래된 식당이었어요.

 

 

 

 

 

 

 

 

밀밭 식당 옛날 메뉴판
옛날 메뉴판

 

 

메뉴의 구성은 이러합니다~

칼만둣국이 제일 유명하고 떡만두국 칼국수 비빔국수 들도 보이네요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이라 다시 찾아보니 역시 여기도 가격이 올랐더라구요ㅠㅠ 안오르는게 없네요... 안오르는 건 제 월급뿐... ㅋ

 

현재는 모든 메뉴 8,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찐만두

 

칼만둣국을 시킬까 뭘시킬까~ 하다가 찐만두도 따로 먹고 싶어서 국수 두개 + 찐만두를 시켰습니다 ㅎㅎ

그리고 잠시후에 이건 잘못된 선택이었다 느꼈죠...

 

 

 

 

비빔국수

 

칼국수

 

 

바로 밀밭식당의 특징, 양이 어마어마하다! 를 모르고 시켜버린 것 때문이에요 ㅋㅋㅋㅋ

딱 보기에도 좀 많나..? 싶었는데 먹어도먹어도 줄지 않는 국수, 한두개로 생각보다 배가 차는 만두 덕분에 아주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결국 다먹지는 못하고 국수만 열심히 먹고 만두는 포장했어요 ^^;;

 

 

 

 

비빔국수와 만두

 

 

 

밀밭식당 맛 후기

 

칼국수 ★★★★☆

비빔국수 ★★★☆☆

찐만두 ★★★★★

 

칼국수는 국물이 특히 녹진한게 아주 맛있고 면발도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비빔국수는 약간 매콤한 정도이고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무난무난~

찐만두는 정말 굳... 여기 만두는 확실히 다르고 맛있어요. 다른곳에 비해 만두피가 두꺼운 편인데 반죽이 정말 쫀쫀하고 맛있어서 피가 두꺼운게 오히려 좋더라구요, 만두속도 짭짤하고 감칠맛이 좋아서 자꾸 들어갔습니다.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가봐요ㅎㅎ

 

밀밭 식당 음식은 전체적으로 밀가루 반죽이 쫀쫀하고 만두피는 두꺼운게 특징인 것 같아요! 찐만두는 꼭 드셔볼만 하고 나머지는 무난무난 합니다. 만두 종류는 김치만두 하나에요~ 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이 아주 많아요 ㅎㅎ 메뉴 시키실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파주가 너무 멀지 않다면 들려보시는 걸 추천해요! 

 

 

 

 

 

 

 

그럼 여기까지 내돈내산 파주 밀밭식당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인 취향과 생각이 많이 들어간 점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